검색 SEARCH
배너이미지  
고객 지원
라마르조코 지원 서비스
icon01  
A/S 안내

라마르조코 전문 테크니션의
정확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바로가기
icon02  
정품인증

머신을 정품 등록하여
다양한 고객지원 혜택을 누리세요

바로가기
icon03  
제품별 메뉴얼

라마르조코 제품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바로가기
라마르조코코리아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09:30 ~ 18:30 (점심시간 12:30 ~ 13:30)

토, 일, 공휴일 휴무

1588-7435

www.lamarzoccoservice.co.kr

자주 묻는 질문
Q. 서비스 A/S는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나요? 하단화살표  
Q. 서비스 A/S 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하단화살표  
Q. 서비스 보증범위와 유, 무상 수리 범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하단화살표  
Q. 머신 머신의 유지 보수는 왜 해야 하나요? 하단화살표  
Q. 서비스 문의 연락처와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하단화살표  
Q. 서비스 품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하단화살표  
Q. 서비스 머신을 이전 설치 하고 싶어요. 하단화살표  
Q. 정보 가정에서 2그룹, 3그룹 머신을 사용해도 되나요? 하단화살표  
Q. 정보 반자동 머신과 전자동 머신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하단화살표  
Q. 정보 머신 색상 변경이 가능한가요? 하단화살표  
Q. 정보 국내에서 라마르조코 제품은 어떻게 판매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하단화살표  
<
  1. 1
  2. 2
  3. 3
>
공지사항
공지 라마르조코 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하단화살표  
공지 병행수입, 위조, 사칭 등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안전한 라마르조코 정품 구매하기 하단화살표  
공지 라마르조코 코리아 쇼룸 이용 안내 하단화살표  
<
  1. 1
>

top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