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LA MARZOCCO KOREA

브랜드

제품

서비스센터

뉴스

FAQ

오시는 길

        
       

FAQ

subject 서비스] 본사를 통한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서비스]
 
 

 
Question.

본사를 통한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nswer.

라마르조코 머신 관리에는 정확한 정비 방침이 필요할 뿐 아니라 그에 상응하는 부품 및 도구들도 필요합니다.
 
㈜라마르조코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는 서비스의 품질과 머신의 안전에 중점을 두고 철저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 분들은 라마르조코 공식 서비스센터 1588-7435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호 (주)라마르조코코리아   대표 송미라   서울 강남구 학동로 50길 42 2층 (논현동 255-5)   사업자등록번호 211-88-741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4-서울강남-03482호
전화번호 02.3444.1177   E-mail korea@lamarzocco.com
Copyright (c) 2014 LA MARZOCCO KOREA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h-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