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LA MARZOCCO KOREA

브랜드

제품

서비스센터

뉴스

FAQ

오시는 길

        
       

FAQ

subject 서비스] A/S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Question.

A/S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nswer.

[부품비 + 수리비(공임) + 출장비]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부품비 : AS시 부품 교체를 해야 할 경우 교체될 부품에 책정된 가격을 말합니다.

수리비(공임비) : 수리비는 유상 서비스 시 부품비를 제외한 전문 테크니션의 기술료를 말하며, 소요 시간 당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출장비 : 출장비는 서울 시내를 기준으로 기본요금(50,000)이 책정되며 지역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무상수리>

- 공장 제조상의 결함 발생시
-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 문제인 경우
 
 

<유상수리>

- 보증 기간이 경과된 머신
-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시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라마르조코 전문 테크니션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상호 (주)라마르조코코리아   대표 송미라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5길 8 로부빌딩 4층   사업자등록번호 211-88-741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4-서울강남-03482호
전화번호 02.3444.1177   E-mail lm_korea@naver.com
Copyright (c) 2014 LA MARZOCCO KOREA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h-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