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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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01
고객센터 문의
라마르조코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A/S를 접수합니다. -
STEP02
일련번호 확인
머신의 검정색 명판에 있는
일련변호를 확인합니다. -
STEP03
A/S 유선상담
상담을 통해 내용을 검토 후
A/S 진행 방법을 협의합니다. -
STEP04
현장방문 및 수리
전문 테크니션이 현장에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
라마르조코코리아
서비스센터
02-3444-1177
www.lamarzoccoservice.co.kr
평일(월-금)09:30~18:30
점심시간12:30~13:30
토, 일, 공휴일 휴무
라마르조코 코리아 서비스 정책
품질 보증 기준
라마르조코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정품 인증을 받은 머신에 한하여
설치일로부터 1년이며,모든 모델은 설치 후 2주 이내
정품 등록이 되어야만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라마르조코 코리아 외 다른 구입처(라마르조코 코리아가 공식 인증한 구입처에 한함)를
통해 구입하신 경우 해당 구입처를 통해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보증기간 내 라마르조코 코리아를 통해 A/S등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무상 보증 대상이 아니므로 유상 청구됩니다.
1년 간의 무상 보증 기간 후에는 구입처와 라마르조코 코리아 모두로부터
A/S등 유상 서비스를 구별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범위
제품의 보증기간은 머신의 정품인증을 받은 머신을 기준으로
설치일로부터 1년간 적용되며,보증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상 수리의 경우
˙공장 제조상의 결함 발생 시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 문제인 경우
유상 수리의 경우
˙보증 기간이 경과된 머신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한 고장
˙라마르조코 전문 테크니션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천재 지변으로 인한 고장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 요금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공임비 및 사용된 부품비의
합계액으로 구성
출장비
서울 시내를 기준으로 책정되며,
지역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임비
서비스 시 발생한 부품비를 제외한
전문 테크니션의 기술료로,
소요 시간 당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부품비
서비스 시
부품을 교체가 필요할 경우
교체할 정품 부품에 책정된 가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