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는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나요?
작성자 라마르조코 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4 17:50: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7

라마르조코 공식 A/S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예약제 운영입니다.

 사전 전화 예약 후 일정 조율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전화 시 일정 조율은 물론 예상 작업 내용, 시간, 비용 등을 안내해드립니다.

 

 라마르조코 코리아 02-3444-1177

 평일(월-금) 09:30~18:30 / 점심시간 12:30~13:30 / 토, 일, 공휴일 휴무

 

 ----

 [A/S 절차]

 

 Step.1 - 고객센터 문의

 라마르조코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A/S를 접수합니다.

 

 Step.2 - 일련번호 확인

 머신의 검정색 명판에 있는 일련번호를 확인합니다.

 

 Step.3 A/S 유선상담

 상담을 통해 내용을 검토 후 A/S 진행 방법을 협의합니다.

 

 Step.4 현장방문 및 수리

 전문 테크니션이 현장에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23 A/S는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나요? HIT 라마르조코 코리아 2022-06-24 127
222 A/S 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HIT 라마르조코 코리아 2022-06-24 107
221 보증범위와 유, 무상 수리 범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HIT 라마르조코 코리아 2022-06-24 136
220 머신의 유지 보수는 왜 해야 하나요? HIT 라마르조코 코리아 2022-06-24 249
219 문의 연락처와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HIT 라마르조코 코리아 2022-06-24 130

top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