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르조코코리아가 한국외대와의 MOU 체결로 커피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신설하였습니다.
최근 국내 커피 시장은 다양화를 포함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일각에서는 커피 시장에 대한 우려를 나타내기도 하지만 실질적인 모습은 그렇지 않습니다.
코로나19 사태에서도 큰 이슈를 끈 것은 400번 저어 만드는 ‘달고나라떼’였을 만큼, 우리나라 국민의 커피에 대한 사랑은 남다릅니다.
국내 커피 시장은 지난 2~30년간 유행이 바뀌어가며 변화를 하고 있고, 최근에는 스페셜티 커피의 바람이 불며 시장이 성숙해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홈카페, 홈바리스타가 유행처럼 번지며 커피 기구 및 추출, 그리고 스페셜티 원두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현재 커피 트렌드를 반영하여 한국외대와 MOU를 체결을 통해 한국외대 내 카페에 좋은 커피문화를 전파하고 양측이 서로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향후 다양한 커피 교육 프로그램 개설을 통해 우리나라에 커피문화가 올바르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만전의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